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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llym University of Graduate Studies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분류 : 일반공지
등록일 : 2023-09-01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259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에서는 다음과 같이 계약직 직원을 모집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응모 바랍니다.
- 다 음 -
□ 채용 분야
- 채용형태: 계약직(1년 단위 계약, 최대 2년), 근무성적평정을 통하여 정규직 전환 가능
- 채용인원: 1명
- 근무부서: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교학행정팀
- 주요업무: 대학원 학사업무 및 기타 업무 보조
□ 지원자격
-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동등 학력 이상 소지자로서 해당 업무에 성실히 임할 수 있는 자
- 도서관 사서자격증 소지자 및 해당 분야 유경험자 우대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의 취업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근무조건
- 근무 시간: 주 5일제(8시간/일) ※ 학기 중에는 탄력근무(토요일 근무) 시행 및 대체휴무 등 부여
- 연봉: 2.6천만원(4대보험 가입, 퇴직금 별도 지급, 휴일·시간외근로 발생 시 수당 별도 지급)
□ 채용일정
- 지원접수: 2023년 09월 01일(금) ~ 2023년 09월 07일(목) 17:00까지
- 지원방법: 채용지원서(양식 첨부), 자기소개서, 최종학교 졸업/성적증명서,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사본(해당자에 한함) 제출
- 제출처: lsh88brg@hallym.ac.kr (E-mail로만 접수함)
- 서류심사 및 면접: 9월 중(예정)
※ 면접심사는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 채용일: 9월 중(예정)
□ 기타사항
- 국가보훈대상자는 관계법령에 따라 우대함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따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채용 완료 후 즉시 파기함
- 지원자 기재 이메일로 전형결과 통보. 연락처(이메일 주소, 핸드폰 번호)를 정확하게 작성 요망
- 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적임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문의: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교학행정팀(02-3453-9333, lsh88brg@hallym.ac.kr)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 ①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②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③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④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⑤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⑥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