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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llym University of Graduate Studies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제2관 승강기 안전 장치 등 설치 공사
분류 : 일반공지
등록일 : 2025-03-24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51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제2관 승강기 안전 장치 등 설치 공사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VAT 및 각종 제반 비용 포함)
다.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VAT 포함) 업체
라. 참가자격 : 「승강기 안전관리법」에 의한 승강기설치공사업 면허업체로서 주된 영업소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서울·경기·인천내에 소재하여야 하며, 계약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마. 공사기한 : 계약서상 공사개시일로부터 15일 이내
바. 공사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427(대치동)
사. 공사내용 : 승강기 안전 장치 설치 및 메인로프 교체 공사
2. 주요일정
가. 참가신청 마감일시 : 25.04.01. 18시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나. 가격투찰 일시 : 25.04.02. 11시 ∼ 17시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다. 개찰일시 : 25.04.02. 17시 이후 –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3. 입찰참가 자격 : 다음 요건을 모두 구비한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요건을 갖춘업체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서울, 경기, 인천을 소재지로 하는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관계법에 근거한 면허(승강기설치공사업)를 소지한 업체
-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경우에는 “주계약자관리방식”으로만 가능합니다.
-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하고,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구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주계약자를 제외한 구성원은 분담공사에 대한 면허를 소지해야 하며, “라”항과 “마”항의 자격은 주계약자만 적용합니다.
-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따릅니다.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승강기 안정정밀대수선 공사(시스템 교체) 실적이 있는 업체
마. 신용평가사 신용등급 B⁰ 이상인 업체 또는 전문건설협회 B⁺ (입찰공고일 현재 유효기간 만료되지 않은 공공기관 또는 민간
기업 제출용) 업체로서 자본금 5억원 이상인 업체
바. 업체의 상태가 워크아웃이나 법정관리 업체는 제외함.
사. 공고일 기준 자격(등록)취소, 업무정지 또는 자격정지, 휴·폐업 중 또는 기타 이상에 준하는 행정관청 또는 공공기관의 행정
처분(부정당업체 제제 포함) 기간 중에 있는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4. 입찰 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 [서식 1]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 이상)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1부(공고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분)
라. 면허 사본(원본대조필)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사용인감 사용 시) - [서식 2]
바.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유효기간 내)
사. 위임장(대표자가 아닐 경우) - [서식 3]
아.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동의서 각 1부(대표자 및 대리인) - [서식 4]
자.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확약서 각 1부 - [서식 5, 6]
차. 실적증명서 각 1부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실적으로 협회에서 발행한 실정 증명서만 인정함. 협회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 실적을
확인할 수 있는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의 계약서 및 세금계산서를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여야 인정함.
카. 신용평가등급 확인 서류 및 자본금 5억원 이상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원본대조필) 1부
타. 공동수급표준협정서(주계약자관리방식) - 1부(공동수급체 구성 시)
- “다” ~ “카”항의 서류는 공동수급체 모두 제출하여야 합니다.
5. 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투찰 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보증기간은 입찰일로부터 30일로 함).
나.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0분의 20 이상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다. 하자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을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서 최저가(VAT 및 각종 제반경비 포함)
나. 개찰결과 최저가격 응찰자가 동일가격으로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상 무작위 추첨방법
(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다. 유찰 시,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을 진행할 수도 있으나, 별도의 연락은 없음.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기타 관련 법령 및 규정에 부적합 업체
8. 유의사항
가. 입찰 및 서류제출은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을 통하여야 하고,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한 사항도 입찰공고문과 동일한 효력이 있음.
나. 낙찰자는 계약고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받을 수 있음.
다. 면세사업자와는 부가가치세(10%)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함.
라. 계약은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에서 진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에서 정한 세액에 해당하는
인지를 구매하여 계약서에 첨부하여야 함.
마. 입찰관련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바. 입찰은 대표이사로부터 위임받은 직원 또는 대표이사만 참가 가능함.
사. 낙찰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운영사로부터 입찰 시 예치금 및 낙찰 시 수수료를 청구 받을 수 있음
아. 기타 공사 및 입찰에 관한 문의는 문의처로 연락바람.
붙임 : 1. 공사입찰유의서 및 계약일반조건 각 1부
2. 서식 1부
위와 같이 공고함
2025. 03. 24.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