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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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llym University of Graduate Stud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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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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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령 전 말더듬아동과 일반아동의 부모와의 상호작용을 통한 화용언어능력 특성 종단연구
교육조교 2025-01-25 N
49
그리며 말하기: 말소리장애 아동의 말을 경청하기(원제: Drawing Talking: Listening to Children With SpeechSound Disorders)
교육조교 2024-12-31 N
48
미래계획기억중재가알츠하이머성치매노인의언어능력및일상생활능력에미치는효과
교육조교 2024-12-02 N
47
발성 장애 아동 음성 치료의 장벽(원제: Barriers to Voice Therapy in Dysphonic Children)
교육조교 2024-10-24 N
46
초등 1-2학년난독, 언어부진난독, 언어부진, 일반아동의쓰기특성과판별분석
교육조교 2024-09-26 N
45
학령기 말더듬 아동의 말더듬 수정치료의 효과: 무작위 임상 시험(원제:Effectiveness of Stuttering Modification Treatment in School-Age Children Who Stutter: A Randomized Clinical Trial)
교육조교 2024-08-29 N
44
말소리장애아동을위한통합적음운인식중재법효과
교육조교 2024-07-27 N
43
허혈성 뇌졸중에서실어증의발생률(원제: Incidence of Aphasia in Ischemic Stroke)
교육조교 2024-06-26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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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음성사용자와 직업적 음성사용자의 주관적 음성증상 비교
교육조교 2024-0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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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러티브 중재에 포함된 어휘 학습: 언어 기반 읽기 어려움의 위험이 있는 초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한 반복 습득 설계 연구(원제: Vocabulary Instruction Embedded in Narrative Intervention: A Repeated Acquisition Design Study With First Graders at Risk of Language-Based Reading Difficulty)
교육조교 2024-04-26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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