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English Mongolian

세상을 향한 Gateway

Hallym University of Graduate Studies

대학원 소식

2022학년도 연구실정기점검 및 정밀안전 진단 용역 입찰 공고

분류 : 일반공지

등록일 : 2022-10-31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1359

첨부파일:

연구실정기점검 및 정밀안전 진단 용역 입찰 공고.hwp [14336 byte]

연구실정기점검 및 정밀안전 진단 용역 입찰 공고

 

1. 용역 개요

가. 용 역 명: 연구실 정기점검 및 정밀안전 진단 용역

나. 위 치: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서울시 강남구 소재)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주일 이내

라. 용역규모: 점검 및 진단 실수: 연구실 5개실(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2관)

 

2. 견적입찰 세부사항

가. 입찰공고일: 2022. 10. 31(월)

나. 입찰서 접수: 2022. 11. 07(월) ~ 2022. 11. 11(금)

다. 우선협상업체 선정 및 통보: 2022. 11. 14(월)

 

3. 참가자격: 연구실 안전환경 조성에 관한 법률 제9조(정밀안전진단의 실시) ③항에 의거하여 등록된 대행기관

 

4. 제출서류

가. 정기점검 견적서 1부 (직인 or 사용인감 날인, 평가총액표기)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 1부.

 

5.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계약자 결정 방법

가. 제3호의 참가자격 조건을 만족하는 업체

나. 견적 참가업체 중 견적내용을 검토 후 최저가격으로 응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

 

6. 청렴계약이행 서약제 시행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반드시 제출

 

7. 기타사항

가. 제출한 모든 자료 및 문서는 해당업체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외부에 공개하지 않음

나. 견적서를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계약대상에서 제외

다. 계약 후, 견적내용이 충족되지 못할 경우에는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함

라. 견적서의 내용에 기술되지 않은 사항일지라도 향후 사업 추진 시 필요할 경우 발주자의 요청에 의해 수정될 수 있음

마. 낙찰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결과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바.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해석 및 관계 법령에 따라야 함

 

8. 문의처

가. 과업관련 문의처: 교학행정팀(총무) ☎ : 070-8680-5937

나.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교학행정팀(재무) ☎ : 070-8680-5935

 

 

위와 같이 공고함

2022. 10. 31

 

 

 

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총장

대학원 소식 입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