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소개
전공소개
학사안내
세상을 향한 Gateway
Hallym University of Graduate Studies
강의실 영상장비(빔프로젝터) 교체 공사 지명경쟁 입찰공고(긴급)
분류 : 일반공지
등록일 : 2023-03-22
작성자 : 관리자
조회 : 389
1.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강의실 영상장비(빔프로젝터) 교체 공사(긴급)
나. 입찰방법 : 지명경쟁입찰
다. 계약방법 : 최저가 총액입찰
라. 참가자격 :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허가를 득한 업체,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서울내에 소재하여야 하며, 계약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마. 공사기한 : 2023.03.29 ~ 2023.03.29
바. 공사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로 427(2관 404호)
사. 공사내용 : 공사 시방서 참고
2. 주요일정
가. 홈페이지공고 : 2023.03.22. 09:00 ~ 2023.03.24. 18:00
나. 견적서 접수 : 2023.03.22. 09:00 ~ 2023.03.24. 18:00
○ 직접 방문제출 또는 이메일 견적서 제출
○ 제출처 : 서울 강남구 역삼로 405 교학행정팀
○ 현장방문 : 가능(현장설명, 설계서 열람 없음)
○ 제출서류
- 공사견적서 1부.(직인 or 사용인감 날인, 공사총액 표기)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담당자 : 교학행정팀 김동윤 (연락처 : 02-3453-9333)
다. 낙찰자 선정 : 2023.03.27(월)
○ 본교에서 낙찰자 선정 예정일 이후 동시에 견적서를 개봉하여 위 참가자격의 조건을 모두 만족하고 기초금액 이하 최저가 견적을 제출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최저가 견적금액이 동일한 업체가 2곳 이상일 경우 협상을 통해 최저가격을 제시하는 업체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후 별도 통보
※ 계약시 추가 서류 요구할 수도 있음
3. 청렴계약이행 서약제 시행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기타사항
가. 제출한 모든 자료 및 문서는 해당업체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외부에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함.
나. 견적서를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계약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 견적내용이 충족되지 못할 경우에는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 함.
다. 견적서의 내용에 기술되지 않은 사항일지라도 향후 사업 추진 시 필요할 경우 발주자의 요청에 의해 수정될 수 있음.
라. 낙찰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는 결과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음.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해석 및 관계법령에 따라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