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English Mongolian

세상을 향한 Gateway

Hallym University of Graduate Studies

자료실

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44
말소리장애아동을위한통합적음운인식중재법효과
교육조교 2024-07-27 N
43
허혈성 뇌졸중에서실어증의발생률(원제: Incidence of Aphasia in Ischemic Stroke)
교육조교 2024-06-26 N
42
전문 음성사용자와 직업적 음성사용자의 주관적 음성증상 비교
교육조교 2024-05-24

첨부파일 있음

41
내러티브 중재에 포함된 어휘 학습: 언어 기반 읽기 어려움의 위험이 있는 초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한 반복 습득 설계 연구(원제: Vocabulary Instruction Embedded in Narrative Intervention: A Repeated Acquisition Design Study With First Graders at Risk of Language-Based Reading Difficulty)
교육조교 2024-04-26 N
40
점화조건 및 점화유형에 따른 학령전기 말더듬 아동의 구어 특성
교육조교 2024-03-28 N
39
실어증 환자의 서술어로서의 형용사 산출 능력 연구
교육조교 2024-02-20 N
38
성대 결절 아동과 정상 아동의 성대 진동 시작 시간(원제:Voice Onset Time in Children With and Without Vocal Fold Nodules)
교육조교 2024-01-27 N
37
성인의 책읽기 전략에 따른학령전기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아동의 수용 및 표현어휘 학습 효과 비교 연구
교육조교 2024-01-13 N
36
주관적 인지 저하 노인의 작업기억 기반 인지-의사소통 중재 효과(23.8 황은지 졸업생)
교육조교 2023-12-29

첨부파일 있음

35
말을 더듬는 이중언어 아동 가족을 위한 문화적 대응 가이드라인
교육조교 2023-12-29 N
현재 페이지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