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국제대학원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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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llym University of Graduate Stud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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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첨부파일
42
전문 음성사용자와 직업적 음성사용자의 주관적 음성증상 비교
교육조교 2024-05-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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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내러티브 중재에 포함된 어휘 학습: 언어 기반 읽기 어려움의 위험이 있는 초등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한 반복 습득 설계 연구(원제: Vocabulary Instruction Embedded in Narrative Intervention: A Repeated Acquisition Design Study With First Graders at Risk of Language-Based Reading Difficulty)
교육조교 2024-04-26 N
40
점화조건 및 점화유형에 따른 학령전기 말더듬 아동의 구어 특성
교육조교 2024-03-28 N
39
실어증 환자의 서술어로서의 형용사 산출 능력 연구
교육조교 2024-02-20 N
38
성대 결절 아동과 정상 아동의 성대 진동 시작 시간(원제:Voice Onset Time in Children With and Without Vocal Fold Nodules)
교육조교 2024-01-27 N
37
성인의 책읽기 전략에 따른학령전기 언어발달지연 아동과 일반아동의 수용 및 표현어휘 학습 효과 비교 연구
교육조교 2024-01-13 N
36
주관적 인지 저하 노인의 작업기억 기반 인지-의사소통 중재 효과(23.8 황은지 졸업생)
교육조교 2023-12-29

첨부파일 있음

35
말을 더듬는 이중언어 아동 가족을 위한 문화적 대응 가이드라인
교육조교 2023-12-29 N
34
상호작용적이야기책읽기를활용한조음중재에서의의미및무의미자극어훈련방법이취학전기말소리장애아동의자음정확도에미치는효과비교
교육조교 2023-12-21 N
33
집행기능 측정을 위한 구어 카드 분류 과제(원제:A Verbal Card Sorting Task to Measure Executive Functions.)
교육조교 2023-11-27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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